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 임영웅 단독쇼 : 콘서트 실황 중계 안내

 

임영웅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단 한 번의 공연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KBS가 나훈아, 심수봉을 잇는 세 번째 대형 TV 쇼의 주인공으로 ‘미스터트롯’으로 신드롬을 불러온 임영웅을 선택하였습니다.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낸 우리 모두가 영웅!’ 독보적인 팬덤을 이끄는 자타공인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찾아온다! 2021 KBS 송년특집...

program.kbs.co.kr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면서 일약 스타로 떠오른 임영웅이 처음으로 대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였는데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참가자 중 방송사에서 주최하는 단독쇼를 개최하는 것은 송가인 이후 처음이라고 하네요.

 

나훈아와 심수봉이라는 거장의 뒤를 이어서 KBS에서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도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추석 방송된 나훈아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은 29%의 시청률을 기록하였고 올 추석 방송된 심수봉 콘서트 ‘피어나라 대한민국’ 은 11.9%의 시청률을 보였습니다.

 

나훈아, 심수봉 KBS2 공연 시청률

 

연말에 방송되는 임영웅 단독쇼,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이 어떤 시청률을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KBS 임영웅 단독쇼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임영웅 단독 콘서트 녹화 완료

 

2021년 대세 가수중의 한 명인 임영웅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한 임영웅이 KBS 송년특집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의 공연을 마쳤다고 합니다.

 

 

해당 공연은 12월 10일(금)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됐다고 하는데요, 이 자리에는 무려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모인 495명의 관객들이 함께했다고 합니다.

 

KBS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에서는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임영웅의 히트곡은 물론, 명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공연에서 총 28곡을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의상과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다양한 색깔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주목받은 댄스 크루 훅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높여주었습니다.

 

 

 

2. KBS 임영웅 단독쇼 방송 시간

 

KBS는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편성 날짜를 확정했습니다. 임영웅은 2021년 한 해 대미를 장식할 KBS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으로 2021년 마지막 일요일 밤을 시청자 팬분들과 함께 보내게 되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방송시간은?

 

  • 방송국 : KBS 2TV
  • 방영일 : 2021년 12월 26일 (일) 밤 9시 15분

 

2021년 12월 26일 방송예정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공연으로 역대급 시청률을 올린 KBS가 이번에는 임영웅의 단독쇼를 통해서 또 한 번의 성공적인 시청률을 기록할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본방송 이후 12월 마지막주에 스페셜 방송을 한차례 더 선보인다고 합니다. 스페셜 방송에는 공연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 무대 아래 임영웅의 리얼한 모습까지 담아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3. 티저 미리보기

콘서트가 극비리에 녹화된 만큼, 많은 부분이 베일에 싸여있습니다. 아마도 2021년 12월 26일 본방송까지 관련 영상은 등장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쉬운 데로 KBS 홈페이지에서 티저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2021년 힘든 시기를 이겨낸 우리 모두가 영웅!’ 독보적인 팬덤을 이끄는 자타공인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찾아온다! 2021 KBS 송년특집...

program.kbs.co.kr

 

마무리

이번 글에서는 KBS 임영웅 단독쇼「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페셜 방송도 편성되어 있지만, 공연을 그대로 재방송해준다는 보장은 없으므로 꼭 본방을 사수하시기 바랍니다.

 

작년에 혜성같이 등장하여 어느덧 나훈아, 심수봉 바로 다음으로 KBS 단독 콘서트를 할 만큼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기를 모으고 있으니 실로 놀라울 따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