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T VIP 혜택존 무료 영화

 

KT 올레 TV 에센스 요금제 이상을 선택하셨다면 VIP 혜택존에서 매주 업데이트되는 신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금제와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영화 콘텐츠도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씩 메뉴 위치가 바뀌기도 하고, 한 번에 들어가는 버튼을 찾지 못해서 헤매곤 합니다. 

리모컨에는 특별한 단축키는 보이지 않네요. (저만 못찾았을지도...)

 

이번 글에서는 무료 영화를 보기 위한 두 가지 메뉴에 진입(?)하는 방법을 다루겠습니다.

 

  • VIP 혜택존 무료 영화
  • 기본 제공 무료 영화

 

1. VIP 혜택존 들어가기

자! 우선 최신 영화를 제공하는 VIP 혜택존으로 들어가 볼까요? 

 

1. 메뉴 버튼 콕콕!

제일 먼저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겠죠?

 

 

2. 더보기로 이동

메뉴에서 아래 화살표를 콕콕 눌러서 "더보기" 부분으로 갑니다. 아래와 같이 우측 서브 메뉴가 보입니다.

 

 

 

3. 인기 TOP 100

서브 메뉴 중 "인기 TOP 100"으로 들어갑니다. 드디어 우측 서브 메뉴에 VIP 혜택존이 보이기 시작했네요!

 

 

4. VIP 혜택존

메뉴 버튼을 조정하여 VIP 혜택존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우측에 VIP 혜택존 소개와 영화, 키즈·애니라고 나옵니다. 현재는 강철비 2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네요! 아무튼 리모컨을 두 번째 칸 "영화"로 이동해 봅니다.

 

 

 

5. 골라골라~

다 왔습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VIP 혜택존용 무료 영화가 우측에 나옵니다. 원하시는 영화를 선택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주마다 신규영화가 하나씩 업데이트 됩니다.

 

추억의 아이언맨도 해주고 있네요 ㅎ 마블 영화는 자주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2. 기본 제공 무료영화 들어가기

VIP 혜택존 영화 외에도 기본으로 제공하는 무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VIP 혜택존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좀 오래된 영화들이 많긴 하지만, 예전에 아깝게 놓친 영화들도 꽤 있으므로 시간 때우는데 참 좋습니다.

 

1. 메뉴버튼 ▷ 영화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이번에는 "영화"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우측에 영화와 관련된 메뉴들이 나타납니다.

 

 

2. 가격대별 보기

여기서 "가격대별 보기"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다시 옆에 가격대 별로 분류해 놓은 서브메뉴가 나타납니다. 10,000원 넘는 영화부터, 할인 영화, 무료 영화 메뉴도 보이네요!

 

 

3. 무료영화

"무료 영화"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신규, 혹은 각각의 영화 장르별로 분류된 메뉴가 나타납니다.

 

 

4. 보고 싶은 영화 골라보기

각 서브메뉴에 들어가 보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도 마블 영화가 있네요 ㅎ

 

최신
드라마
범죄/스릴러

 

이제 원하시는 영화를 선택해서 확인을 누르면 끝!

 

마무리

개인적으로 VIP 혜택존을 들어가는 방법을 매번 잊어버려서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어쩌면 더 간단한 방법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못 찾겠네요... 방법을 못 찾으셨다면 위의 순서대로 들어가면 번거롭긴 하지만 들어갈 수 있어요!

 

현재 (2020년 11월)에는 접근 가능한 방식입니다만, 메뉴는 자주 변경되기도 합니다. 추후 변경되면 이 글도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